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람에게 첫 인상은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첫 인상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 다 있을텐데 입술 역시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도 그렇겠지만 여자의 입장에서 이쁜 입술은 가지고 싶은 것일텐데요, 두꺼운 입술도 매력적일 수 있지만 그게 쉽지 않기 때문에 얇은 입술을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도 많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입술 얇아지는법이나 입술 관리법을 알고 있는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입술 얇아지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립밤을 자주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립밤을 자주 발라주시면, 입술이 촉촉해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입술이 건조하고 트게 되면 입술이 두꺼워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입술이 트지 않도록 립밤을 주기적으로 발라주시면 입술 건강에도 좋고 입술을 얇게 보이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입술에 침을 바르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입니다. 종종 입술에 침을 바르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입술에 침을 바르다보면 입술이 불어트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입술이 상당히 두꺼워보이기 때문에, 입술이 불어트지 않도록 자꾸 침을 바르는것을 하지 않으시면 좋다고 합니다. 





입술 스트레칭으로도 입술이 얇아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입 모양을 아, 에, 이, 오, 우 또는 빠, 빼, 삐, 뽀, 뿌 등으로 입술을 스트레칭해 주는 것인데요, 이 스트레칭을 통해 입술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며 입술이 얇아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쁜 습관은 빨리 개선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평소에 습관적으로 입술을 빠는 습관을 가진 분들이 계신데요, 입술을 자주 빨게 되면 입술이 붓게 되고 입술의 수분이 증발 되어 각질이 더 많이 발생하게 되니 주의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품을 하게 되거나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 입술을 크게 벌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을 가지고 있으신분들은 턱에도 좋지 않고 입술에도 좋지 않은 습관이라고 합니다. 





꿀은 맛있고 우리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꿀은 피부에 양보했을 때 피부에도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 꿀은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는데도 좋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꿀을 사용하여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면 입술 건강에 좋으며 보기에도 더 좋아진다고 하니 꿀을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고난 입술은 쉽게 얇아지기는 쉽지 않습니다. 두꺼워지는 것을 방지하고 촉촉함을 유지해준다면 아무래도 얇아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입술에 각질이 생겨버리면 자신도 모르게 입술을 뜯어서 피가나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면 자꾸 붓게 되고 손으로 뜯다보면 감염이 쉽게 될수도 있기 때문에 입술은 손으로 만지지 않는것이 좋다고 하니 평소 위생관리에도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수차 확인 방법 알아보기  (0) 2019.03.08
위산과다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0) 2019.03.07
달리기 효과 알아보기  (0) 2019.03.05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 알아보기  (0) 2019.03.04
설탕 종류 알아보기  (0) 2019.03.03
댓글